
한국씨티은행이 경기 남부 지역에서 V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자산관리서비스 전문 영업점 ‘분당센터’를 8월 13일 개점했다고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분당센터 개점으로 전국적으로 7개의 자산관리 전문 WM센터를 개점 완료했으며, 차세대 소비자금융 전략에 따른 자산관리서비스 인프라 구축을 완성했다.
씨티은행 분당센터는 판교역3번 출구 알파돔빌딩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팀을 구성하는 개인고객전담 직원, 포트폴리오 카운슬러와 투자, 보험, 대출, 외환 전문가 등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당센터는 6개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상담실’과 15개의 ‘씨티골드 상담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VVIP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객상담실 외에도 휴식과 독서를 위한 라운지, 투자 및 부동산, 법률, 세무 등 특별 강연을 진행할 세미나실 등을 구비했다. CPC 고객(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Citigold Private Client)을 위한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존에는 각종 세미나를 위한 무빙 라운지와 휴식을 위한 호텔 북카페 콘셉트의 라운지가 구축되었으며, 15층에는 모던한 분위기의 야외 테라스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한국씨티은행 브렌단 카니 소비자금융 그룹장은 “분당센터 개점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남부 지역 VVIP 고객들에게도 국내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전국적인 WM센터 인프라 구축을 기반으로 VVIP고객 점유율을 더욱 높여, 2020년까지 자산관리서비스에서 CPC 및 씨티골드 고객 50% 및 투자자산규모 100% 증가를 목표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한국씨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