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멕시코와 콜롬비아 등에 잇따라 론칭하며 중남미 지역 가전시장에 대한 공략을 시작했다.

 

LG전자는 88(현지시간) 멕시코 소우마야 미술관에서 기자와 오피니언 리더, 관련 업체 종사자 등250여 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출시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멕시코 소유마야 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철학을 담은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멕시코 출신의 사진작가인 디에고 에세가레이(Diego Echeagaray)와 협업해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를 활용한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했다. 또한, 멕시코를 대표하는 건축가, 디자이너, 요리사 등이 ‘LG 시그니처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하는 ‘LG 시그니처 토크도 마련했다.

LG전자는 멕시코에 이어 이달 15일 콜롬비아 보고타 현대미술관에서도 멕시코와 동일한 방식으로 ‘LG 시그니처출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중남미에 선보일 ‘LG 시그니처는 올레드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으로 구성되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중남미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며 LG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LG전자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멕시코와 콜롬비아에서 론칭 > NEWS & EVENT | CEO&
사이트 내 전체검색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멕시코와 콜롬비아에서 론칭

NEWS | 2018년 08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멕시코와 콜롬비아에서 론칭

ce550ba1ff19d04169a706707bfdf96b_1534150113_3793.jpg
 

LG전자가 최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멕시코와 콜롬비아 등에 잇따라 론칭하며 중남미 지역 가전시장에 대한 공략을 시작했다.

 

LG전자는 88(현지시간) 멕시코 소우마야 미술관에서 기자와 오피니언 리더, 관련 업체 종사자 등250여 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출시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멕시코 소유마야 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철학을 담은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멕시코 출신의 사진작가인 디에고 에세가레이(Diego Echeagaray)와 협업해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를 활용한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했다. 또한, 멕시코를 대표하는 건축가, 디자이너, 요리사 등이 ‘LG 시그니처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하는 ‘LG 시그니처 토크도 마련했다.

LG전자는 멕시코에 이어 이달 15일 콜롬비아 보고타 현대미술관에서도 멕시코와 동일한 방식으로 ‘LG 시그니처출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중남미에 선보일 ‘LG 시그니처는 올레드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으로 구성되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중남미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며 LG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LG전자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CEO&>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