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일 개최되는 GS25 2018 MUSIC&BEER FESTIVAL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5만 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하며 엄청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년 뮤직&비어 페스티벌에는 1만 명 추첨에 10만 명이 응모했으며, 올해에는 2만 명 추첨에 52만 명 응모하며 5배 이상 늘어난 수치를 보였다.

1차 응모 고객 분석 결과 20대 남자 비율이 28%로 가장 높았으며, 30대 남자(21%), 20대 여자(19%), 30대 여자(14%)가 뒤를 이었다. 이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기대감이 가장 높은 것을 알 수 있으며, 50대 이상 남성의 비율도 10%를 기록했다.

GS25는 지난 해 뮤직&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탔을 뿐만 아니라 올해 다양한 뮤지션 공연이 예정되어 있기에 고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며 응모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작년에는 주로 힙합 공연이 이루어졌지만, 올해는 R&B, 힙합, 인디,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당첨된 고객들은 8413시부터 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적, 정엽&영준, 10CM, 정준일, 윤딴딴 등 인디·발라드 뮤지션의 공연과 점프 스테이지의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 등 힙합 아티스트 공연을 마음껏 즐길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은 행사장 내에 설치된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에서 한 캔(500ML) 2,500원에 맥주를 구매해서 공연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GS리테일 한동석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작년 처음 개최했던 뮤직&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행사 규모를 2배 이상 늘렸다고 말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GS25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올해 뮤직&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GS리테일

 

 

GS25, 뮤직&비어 페스티벌, 52만여 명 응모하며 기대감 증폭 > NEWS & EVENT | CEO&
사이트 내 전체검색
 

GS25, 뮤직&비어 페스티벌, 52만여 명 응모하며 기대감 증폭

NEWS | 2018년 07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GS25, 뮤직&비어 페스티벌, 52만여 명 응모하며 기대감 증폭

f2f6bde600526e3f5125ecd5f9a2131e_1532665888_9538.jpg

84일 개최되는 GS25 2018 MUSIC&BEER FESTIVAL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5만 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하며 엄청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년 뮤직&비어 페스티벌에는 1만 명 추첨에 10만 명이 응모했으며, 올해에는 2만 명 추첨에 52만 명 응모하며 5배 이상 늘어난 수치를 보였다.

1차 응모 고객 분석 결과 20대 남자 비율이 28%로 가장 높았으며, 30대 남자(21%), 20대 여자(19%), 30대 여자(14%)가 뒤를 이었다. 이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기대감이 가장 높은 것을 알 수 있으며, 50대 이상 남성의 비율도 10%를 기록했다.

GS25는 지난 해 뮤직&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탔을 뿐만 아니라 올해 다양한 뮤지션 공연이 예정되어 있기에 고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며 응모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작년에는 주로 힙합 공연이 이루어졌지만, 올해는 R&B, 힙합, 인디,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f2f6bde600526e3f5125ecd5f9a2131e_1532665920_7115.jpg

당첨된 고객들은 8413시부터 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적, 정엽&영준, 10CM, 정준일, 윤딴딴 등 인디·발라드 뮤지션의 공연과 점프 스테이지의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 등 힙합 아티스트 공연을 마음껏 즐길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은 행사장 내에 설치된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에서 한 캔(500ML) 2,500원에 맥주를 구매해서 공연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GS리테일 한동석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작년 처음 개최했던 뮤직&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행사 규모를 2배 이상 늘렸다고 말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GS25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올해 뮤직&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GS리테일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CEO&>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