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초개인화 시대를 여는 혁신적 맞춤형 상품인 신한카드 Deep Making(이하 신한카드 딥 메이킹), 신한카드 Deep Taking(이하 신한카드 딥 테이킹)를 출시했다.

신한카드가 축적한 빅데이터와 AI 능력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2종의 카드는고객 개인의 특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금융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DIY(Do It Yourself)형 상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정된 카드 서비스가 일률적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닌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고객이 직접 만들거나(Making) 고객이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맞춰주는(Taking) 초개인화 상품인 것이다. 

 

 

신한카드 Deep Making 

 

신한카드 딥 메이킹은 적립 받을 영역과 적립률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 고객을 위한 카드다. 1개 영역에서 1~5%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률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총 17개 영역에서 17% 적립률 내로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자주 가는 슈퍼, 동네 커피숍 등 혜택 가맹점을 고객이 마음대로 지정할 수 있는 My Pick(이하 마이픽) 서비스도 적용된다. 마이픽 가맹점은 최근 신한카드로 이용한 가맹점이나 택시 업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월 3, 6, 9번째 이용 시마다 2,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신한카드 딥 테이킹은 카드 사용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월 최고 50,000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쁜 생활로 혜택 챙기기가 번거로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초개인화 카드라 할 수 있다. 

 

17개 서비스 영역에서 금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금액의 2%가 자동 적립되며, 각 영역별 월 10,00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통합 월 적립한도는 신한카드 딥 메이킹과 동일하게 전월 실적 기준으로 10,000, 30,000, 50,000포인트가 적용된다. 또한, 마이픽 서비스도 월별 가장 자주 이용한 단골 가맹점이 자동 지정되며, 월 3, 6, 9번째 이용에 대해 각 1,000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신한카드 딥 메이킹과 딥 테이킹 모두 카드 뒷면에 있는 바코드를 통해 SPC 해피포인트, CU 편의점, S-Oil 주유소 등 다양한 멤버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개 카드 모두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서비스 영역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7개로 선정됐으며 쇼핑·여행·푸드·생활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뉜다.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빅데이터, AI, 초개인화 서비스 등 그동안 축적해 온 신한카드의 인프라와 고객 인사이트를 통해 출시된 만큼 진화하고 있는 맞춤형 소비시대에 부응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향후에도 초연결, 초개인화 경영철학 및 뉴비전 Connect More, Create the Most 전략과 연계해 혁신적인 초개인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ditor 문효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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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데일리 리포트]신한카드, DIY형 초개인화 카드 출시

인공지능 기반으로 직접 선택하고 자동으로 적립까지 | 2019년 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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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데일리 리포트]신한카드, DIY형 초개인화 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초개인화 시대를 여는 혁신적 맞춤형 상품인 신한카드 Deep Making(이하 신한카드 딥 메이킹), 신한카드 Deep Taking(이하 신한카드 딥 테이킹)를 출시했다.

신한카드가 축적한 빅데이터와 AI 능력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2종의 카드는고객 개인의 특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금융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DIY(Do It Yourself)형 상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정된 카드 서비스가 일률적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닌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고객이 직접 만들거나(Making) 고객이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맞춰주는(Taking) 초개인화 상품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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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Deep Making 

 

신한카드 딥 메이킹은 적립 받을 영역과 적립률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 고객을 위한 카드다. 1개 영역에서 1~5%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률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총 17개 영역에서 17% 적립률 내로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자주 가는 슈퍼, 동네 커피숍 등 혜택 가맹점을 고객이 마음대로 지정할 수 있는 My Pick(이하 마이픽) 서비스도 적용된다. 마이픽 가맹점은 최근 신한카드로 이용한 가맹점이나 택시 업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월 3, 6, 9번째 이용 시마다 2,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신한카드 딥 테이킹은 카드 사용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월 최고 50,000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쁜 생활로 혜택 챙기기가 번거로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초개인화 카드라 할 수 있다. 

 

17개 서비스 영역에서 금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금액의 2%가 자동 적립되며, 각 영역별 월 10,00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통합 월 적립한도는 신한카드 딥 메이킹과 동일하게 전월 실적 기준으로 10,000, 30,000, 50,000포인트가 적용된다. 또한, 마이픽 서비스도 월별 가장 자주 이용한 단골 가맹점이 자동 지정되며, 월 3, 6, 9번째 이용에 대해 각 1,000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신한카드 딥 메이킹과 딥 테이킹 모두 카드 뒷면에 있는 바코드를 통해 SPC 해피포인트, CU 편의점, S-Oil 주유소 등 다양한 멤버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개 카드 모두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서비스 영역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7개로 선정됐으며 쇼핑·여행·푸드·생활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뉜다.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빅데이터, AI, 초개인화 서비스 등 그동안 축적해 온 신한카드의 인프라와 고객 인사이트를 통해 출시된 만큼 진화하고 있는 맞춤형 소비시대에 부응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향후에도 초연결, 초개인화 경영철학 및 뉴비전 Connect More, Create the Most 전략과 연계해 혁신적인 초개인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ditor 문효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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