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오뚜기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해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 출시했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식품과 패션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 옴므의 주 타깃인 2~30대 남성 이미지를 접목해 강한 매운맛이라는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3분 제품과 티셔츠를 출시한 것이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해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아 풍미를 더했다. 카레의 매운맛과 어우러지는 휘핑크림은 맛있게매운 카레 맛을 완성한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매운맛을 선사한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해 깊은 풍미가 특징이며 사골엑기스의 묵직함이 짜장 맛을 한층 풍부하게 만든다. 천연 송로 버섯향의 블랙 트러플향 오일을 사용한 프리미엄 짜장 제품으로 전에 없던 깊고 매콤한 맛의 새로운 짜장이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8월까지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http://www.thehandsome.com)’에서,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http://www.ottogimall.co.kr)이나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ditor 이윤지 Cooperation 오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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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CEO& 데일리 리포트]식품과 패션의 유쾌한 만남

오뚜기, 시스템옴므와 함께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 출시 | 2019년 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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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CEO& 데일리 리포트]식품과 패션의 유쾌한 만남

주식회사 오뚜기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해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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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식품과 패션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 옴므의 주 타깃인 2~30대 남성 이미지를 접목해 강한 매운맛이라는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3분 제품과 티셔츠를 출시한 것이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해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아 풍미를 더했다. 카레의 매운맛과 어우러지는 휘핑크림은 맛있게매운 카레 맛을 완성한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매운맛을 선사한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해 깊은 풍미가 특징이며 사골엑기스의 묵직함이 짜장 맛을 한층 풍부하게 만든다. 천연 송로 버섯향의 블랙 트러플향 오일을 사용한 프리미엄 짜장 제품으로 전에 없던 깊고 매콤한 맛의 새로운 짜장이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8월까지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http://www.thehandsome.com)’에서,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http://www.ottogimall.co.kr)이나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ditor 이윤지 Cooperation 오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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