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X1이 차량 전면부와 후면부의 디자인을 대폭 수정해 더 역동적이고 스포티하게 재탄생했다. 올해 4분기 국내 고객을 찾아올 예정인 BMW 뉴 X1은 감각적 디자인, 뛰어난 활용성과 함께 강력한 엔진 라인업을 압권으로 한다.

 

 

더욱 커진 전면부의 BMW 키드니 그릴은 날렵해진 신형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대형 공기흡입구 등과 어울려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다. 후면은 리어 에이프런에 차체 색상과 동일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해 세련미가 돋보인다. 3기통과 4기통 가솔린 및 디젤 엔진 라인업을 갖춰 강력하고 효율적인 드라이빙까지 선사한다. 탑재된 모든 엔진은 새로운 배기가스 배출 기준인 유로 6d(Euro 6d-Temp) 규정을 충족하고 있다. 뉴 X1은 6.5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기본 제공하며, 음성제어, 디스플레이 터치 등을 통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네비게이션 옵션에 따라 8.8인치 또는 신형 10.25인치 터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도 제공한다. 실내 공간 역시 드라이버 편의에 맞춰 조정할 수 있는데, 뒷좌석은 40:20:40 비율의 분할 접이식으로 제작돼 최대 13cm까지 앞당길 수 있다.  


Editor 성아라   Cooperation 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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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Item | 2019년 0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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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뉴 X1이 차량 전면부와 후면부의 디자인을 대폭 수정해 더 역동적이고 스포티하게 재탄생했다. 올해 4분기 국내 고객을 찾아올 예정인 BMW 뉴 X1은 감각적 디자인, 뛰어난 활용성과 함께 강력한 엔진 라인업을 압권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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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커진 전면부의 BMW 키드니 그릴은 날렵해진 신형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대형 공기흡입구 등과 어울려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다. 후면은 리어 에이프런에 차체 색상과 동일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해 세련미가 돋보인다. 3기통과 4기통 가솔린 및 디젤 엔진 라인업을 갖춰 강력하고 효율적인 드라이빙까지 선사한다. 탑재된 모든 엔진은 새로운 배기가스 배출 기준인 유로 6d(Euro 6d-Temp) 규정을 충족하고 있다. 뉴 X1은 6.5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기본 제공하며, 음성제어, 디스플레이 터치 등을 통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네비게이션 옵션에 따라 8.8인치 또는 신형 10.25인치 터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도 제공한다. 실내 공간 역시 드라이버 편의에 맞춰 조정할 수 있는데, 뒷좌석은 40:20:40 비율의 분할 접이식으로 제작돼 최대 13cm까지 앞당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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