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9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볼룸에서 제73회 대전 KSA 한국표준협회 최고경영자조찬회가 열렸다. 이번 조찬회에서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김상훈 교수가 ‘진정성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김 교수는 최근 동명의 책 『진정성 마케팅』을 공동 저술했으며, 이날 강의에서 SNS 마케팅이나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같은 첨단 마케팅 기법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것은 마케팅이 핵심을 놓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소비자는 더 이상 과도한 마케팅과 허위 광고에 현혹되지 않으며, 검색과 정보공유 기술의 발달로 기업과 개인의 정보 불균형이 사라졌음을 직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좋은 상품을 잘 알리기 위해 ‘진정성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주장한 김 교수는 기업이 고객에게 실질적인 효용 가치, 품질, 가성비를 제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기업만의 스토리와 철학을 제시하고 진정한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회복해야 한다고 당부하며 강의를 마쳤다.





When 2019년 4월 9일  

Where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볼룸  

Editor 이윤지   Photographer 한국표준협회

스토리를 담은 진정성 마케팅을 하라 > NEWS & EVENT | CEO&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토리를 담은 진정성 마케팅을 하라

CEO& Meeting, 제73회 대전 KSA 한국표준협회 최고경영자조찬회 | 2019년 05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스토리를 담은 진정성 마케팅을 하라

229cc0899a3715c97863a4bd4e808dd8_1557363482_4998.jpg

 

지난 4월 9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볼룸에서 제73회 대전 KSA 한국표준협회 최고경영자조찬회가 열렸다. 이번 조찬회에서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김상훈 교수가 ‘진정성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김 교수는 최근 동명의 책 『진정성 마케팅』을 공동 저술했으며, 이날 강의에서 SNS 마케팅이나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같은 첨단 마케팅 기법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것은 마케팅이 핵심을 놓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소비자는 더 이상 과도한 마케팅과 허위 광고에 현혹되지 않으며, 검색과 정보공유 기술의 발달로 기업과 개인의 정보 불균형이 사라졌음을 직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좋은 상품을 잘 알리기 위해 ‘진정성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주장한 김 교수는 기업이 고객에게 실질적인 효용 가치, 품질, 가성비를 제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기업만의 스토리와 철학을 제시하고 진정한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회복해야 한다고 당부하며 강의를 마쳤다.


229cc0899a3715c97863a4bd4e808dd8_1557363482_548.jpg
229cc0899a3715c97863a4bd4e808dd8_1557363482_4152.jpg



When 2019년 4월 9일  

Where 롯데시티호텔 대전 크리스탈볼룸  

Editor 이윤지   Photographer 한국표준협회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 시이오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