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4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2019 SEOUL LIVING DESIGN FAIR)에서 역사적인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트 프로젝트는 ‘Dazzling Dune’이라는 설치 미술로 초현실주의의 극치를 담았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매년 한국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한다. 한국 리빙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국내 최대 리빙전시회로, 역대 누적 관람객 42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올해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크게 브랜드 전시관, 기획전시, 동시 행사 세 파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침구의 가치를 예술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초현실주의 설치 미술을 선보인다. 크라운구스아트파운데이션의 새로운 예술 작품 ‘Dazzling Dune'은 직선과 곡선의 균형을 깨며 존재감을 드러내는 금빛 사구의 비정형성을 표현한 작품이다. 이데아를 상징하는 사구 위에 놓인 침대는 일상적 사물과 장소의 관계를 초월해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동시에 아치와 사구가 가진 곡선의 흐름은 침대의 직선과 이질적 조화를 이루어 관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Dazzling Dune'에서 특별히 주목해야 할 것은 스와로브스키 오스트리아 본사에서 제공받은 크리스털 패브릭을 사용한 비포스크 쿠션이다. 크리스털 패브릭을 활용해 제작된 쿠션은 빛에 따라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여준다. 다채로운 컬러로 빛나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석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 및 관객들은 이상과 일상, 정형과 비정형이 조화롭게 표현된 작품이라며 크라운구스아트파운데이션 팀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집념과 철학적 고찰을 기반으로 활발한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술과 일상의 조화를 지향하는 크라운구스의 다양한 컬렉션은 전 세계 철학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영향을 받아 제작되고 있다. 단순히 제품만을 생산하는 것이 아닌 예술, 전통, 미래지향적 문화를 공유하며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아낸다.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아트 활동을 펼치는 크라운구스는 미국 라스베가스 마켓에서 공간의 공존과 분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더불어 프리 오스카 파티,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및 글로벌 CEO, 세계적 스포츠 스타 등 셀러브리티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해마다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와 구스이불 에디션을 출시한다. 특히 상위 1% 고객만을 위한 1:1 맞춤형 구스이불 제작 서비스인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제공한다.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를 이용한 추신수 선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32천만 원을 호가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로벌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관련 자세한 소식은 크라운구스 청담 오프라인 부티크 및 온라인 부티크,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 이윤지 Cooperation 크라운구스 

침구가 예술 작품이 되다 > NEWS & EVENT | CEO&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침구가 예술 작품이 되다

크라운구스,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석 | 2019년 04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침구가 예술 작품이 되다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4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2019 SEOUL LIVING DESIGN FAIR)에서 역사적인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트 프로젝트는 ‘Dazzling Dune’이라는 설치 미술로 초현실주의의 극치를 담았다.

 

3aa3f65e303bfba8f21c4a2a7df9f27f_1554346032_3091.jpg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매년 한국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한다. 한국 리빙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국내 최대 리빙전시회로, 역대 누적 관람객 42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올해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크게 브랜드 전시관, 기획전시, 동시 행사 세 파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침구의 가치를 예술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초현실주의 설치 미술을 선보인다. 크라운구스아트파운데이션의 새로운 예술 작품 ‘Dazzling Dune'은 직선과 곡선의 균형을 깨며 존재감을 드러내는 금빛 사구의 비정형성을 표현한 작품이다. 이데아를 상징하는 사구 위에 놓인 침대는 일상적 사물과 장소의 관계를 초월해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동시에 아치와 사구가 가진 곡선의 흐름은 침대의 직선과 이질적 조화를 이루어 관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Dazzling Dune'에서 특별히 주목해야 할 것은 스와로브스키 오스트리아 본사에서 제공받은 크리스털 패브릭을 사용한 비포스크 쿠션이다. 크리스털 패브릭을 활용해 제작된 쿠션은 빛에 따라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여준다. 다채로운 컬러로 빛나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석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 및 관객들은 이상과 일상, 정형과 비정형이 조화롭게 표현된 작품이라며 크라운구스아트파운데이션 팀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3aa3f65e303bfba8f21c4a2a7df9f27f_1554346060_0286.jpg
 

한편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집념과 철학적 고찰을 기반으로 활발한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술과 일상의 조화를 지향하는 크라운구스의 다양한 컬렉션은 전 세계 철학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영향을 받아 제작되고 있다. 단순히 제품만을 생산하는 것이 아닌 예술, 전통, 미래지향적 문화를 공유하며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아낸다.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아트 활동을 펼치는 크라운구스는 미국 라스베가스 마켓에서 공간의 공존과 분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더불어 프리 오스카 파티,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및 글로벌 CEO, 세계적 스포츠 스타 등 셀러브리티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해마다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와 구스이불 에디션을 출시한다. 특히 상위 1% 고객만을 위한 1:1 맞춤형 구스이불 제작 서비스인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제공한다.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를 이용한 추신수 선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32천만 원을 호가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로벌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관련 자세한 소식은 크라운구스 청담 오프라인 부티크 및 온라인 부티크,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 이윤지 Cooperation 크라운구스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 시이오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