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조원홍 부사장, 미래차 시장 선점 핵심 과제 발표
현대자동차가 국제가전박람회 ‘CES 2019’에 참석해 미래차 시장 선점을 목표로 3대 핵심 과제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는 1월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전동화(EV) 기반의 개인 맞춤형 모빌리티 경험 제공, 글로벌 커넥티드카 서비스 확대 및 오픈 플랫폼 구축, 오픈 이노베이션&인공지능 등 혁신 거점 구축 3가지를 미래 핵심전략으로 제안했다. 또한  커넥티드 기술과 전기차 배터리 등을 유연하게 탑재하기 위해 2020년에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2년에는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모든 차종에 커넥티드 서비스 관련 기술을 탑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원 블랙야크 컨벤션’ 개최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 K호텔에서 ‘19F/W 원 블랙야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중국 대리상 및 국내 자체 유통 관계자 450명을 대상으로 ‘원 블랙야크(ONE BLACKYAK)’ 비전을 공유하는 19FW 시즌 품평회 및 책임 수주회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컨벤션 개회식에서 강태선 회장은 “세계화와 지역화를 동시에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 전략을 통해 블랙야크의 브랜드 미래 가치를 한 단계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개회사를 시작했다. 이어 “시시각각 급변하는 경제, 사회, 문화 흐름 속에 진출 지역의 특수성만을 강조하는 것은 오히려 글로벌 사업의 통일성을 저해할 수도 있다. 양자 간 조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미래지향적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하나의 컬렉션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원 블랙야크 컬렉션(ONE BLACKYAK)을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사장, 2019년 상반기 포토아카데미 개최
파나소닉코리아는 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카메라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고, 카메라 시장 및 사진문화 활성화를 위한 ‘2019년 상반기 포토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포토아카데미는 파나소닉코리아의 대표적인 전국적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인 'CSR 투어'의 연장선상 프로그램으로 ‘CSR투어’를 통해 파나소닉 카메라를 전달받은 청소년복지센터 학생을 대상으로 카메라 기초 사용법 및 사진 촬영 이론 등을 교육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노운하 사장은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 가치를 공유하고 꿈을 키워줄 수 있는 포토아카데미를 매년 운영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 신년 기자간담회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이 1월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 중심 철학을 기반으로 역대 최고의 실적을 거둔 2018년을 돌아보고, 자사의 전기차 브랜드 ‘EQ’를 중심으로 미래 모빌리티 전략 등 2019년 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를 통해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혁신과 차별화를 추구해온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은 한 해여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다가오는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 사회·경제의 동반자이자 수입차 업계 리더로서 책임감을 갖고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메무라 노부유키 사장이 지난 17일 비영리 공익재단인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마포 스탠포드 호텔에서 ‘2019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 장학금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2005년부터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전국의 청소년 자활지원관 추천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고등학생들에게 연간 1인당 200만원씩 총 3년 동안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24명의 장학생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456명의 고등학생에게 8억 9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토요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모두가 각자의 마음에 품고 있는 꿈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 내륙 최남단 영업현장 방문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이 1월 2일, 새해 첫 일정으로 거제, 통영, 진주, 여수, 순천 등 내륙 최남단의 영업현장을 방문했다. 김 은행장이 방문한 지역은 제조업체들이 밀집한 산업단지로, 지방 중소기업의 어려움과 현장직원의 의견을 듣기 위해 진행되었다. 김도진 은행장은 이보다 앞선 신년사를 통해 “불확실성과 잠재적 위기 속에 기업은행의 사명과 가치를 실천에 옮기자”며 “자동차, 조선 등 제조업을 지키기 위해 가능성 있는 중소기업에게 과감한 지원이 필요한 때인 만큼 올해에는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곳을 방문해 고객과 현장직원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두겠다”고 중소 제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전했다. 

 


 

SKT 박정호 사장, 하만·싱클레어와 차량용 플랫폼 개발 협약 체결
SK텔레콤, 하만, 싱클레어는 세계 최대 IT 및 가전 전시회 CES 2019가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북미 방송망 기반의 전장용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3사는 미국 전역의 운전자가 차량 내에서 방송망을 통해 고품질 지상파 방송, HD맵 실시간 업데이트, 차량통신기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차량용 플랫폼을 개발한다. SK텔레콤은 이번 협약으로 자사의 미디어 기술, 저지연 데이터 송수신 기술 등이 미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SK텔레콤 박정호 사장은 “미디어와 모빌리티는 5G 시대의 혁신적 변화를 맞이할 핵심사업”이라며 “각 분야를 선도 중인 하만, 싱클레어와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
롯데관광개발이 1월 21일 서울 관악구 관악구청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는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및 임직원, 미림여고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증한 쌀은 10kg 500포로 롯데관광개발과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가 공동으로 기증했다. 기증된 쌀은 미림학원이 소재한 관악구 내 저소득계층과 차상위 가정 등 기초생활보장수급가구 및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일 정윤석 대표, 2019 신년회 및 사업정책 설명회 진행
종합가전 전문기업 신일이 1월 15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160여명의 임직원 및 협력사와 함께 2019년 신년회 및 사업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신일은 대한민국 토종 가전기업으로는 드물게 올해 60주년을 맞는 만큼 ‘위대한 여정의 동행’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하며 동반성장의 비전과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어 2019년 매출액 20% 성장, 2,100억 원 달성 계획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신일은 신기술 및 디자인을 강화한 하절기 제품 출시, 마케팅 강화로 프리미엄 제품 확대, 펫 가전 브랜드로 신성장동력 확보, 브랜드 재구축으로 기업가치 제고 등을 강조했다. 정윤석 대표는 “올해는 신일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새 역사를 함께 써갈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오렌지라이프 정문국 사장, 2019년 영업전략회의 개최
오렌지라이프가 1월 8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지점장 등 영업관리자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오렌지라이프는 2019년 고객중심의 영업혁신과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퀀텀립(Quantum Leap)을 이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한 구체적 방법으로 성장·수익·효율·리스크·자본관리 등 4대 밸류 드라이버와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CPC(고객-상품-판매채널) 전략을 발표했다. 특히, 회사의 주축 채널인 전속 FC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맞춤 영업전략을 마련하고 교육체제를 개선하는 등의 지원을 약속했다. 정문국 사장은 “보험영업의 기본에 충실하고 고객관점에서 일한다면 오렌지라이프의 영업 잠재력이 최대치로 발휘될 것” 이라고 밝혔다.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 ‘라이선스 인디아’와 현지 파트너 계약 체결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가 1월 11일 인도 기업 ‘라이선스 인디아’와 현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유니드캐릭터의 창작캐릭터인 ‘크리켓팡(Cricket Pang)’의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해 인도 뭄바지 라이선스 인디아 사무소에서 진행됐다. 라이선스 인디아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중인 크리켓팡의 인도 지역 대표 사업자로서 인도 메이저 방송사 방영, 캐릭터 상품화 라이센싱 발굴, 캐릭터 브랜드 마케팅 등 크리켓팡의 인도 현지 론칭과 마케팅, 라이센싱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인피니언, 현대기아차로부터 ‘올해의 협력사’상 수상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현대기아차의 ‘2018년 올해의 협력사’에 선정되었다. 현대기아차는 14개 부문에 걸쳐서 총 23개 회사에 상을 수여했으며,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에 전력 모듈을 공급하는 인피니언이 해외협력사 부문에서 반도체 회사 최초로 수상했다. 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의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은 “e-모빌리티가 가속화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용 전력 반도체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이 상은 인피니언이 미래 e-모빌리티 성장에 대비해 고객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는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 ‘제 6회 IVI의날' 기념식 개최
코리아나화장품은 1월 17일 코리아나화장품 광교사옥에서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제 6회 IVI의 날(IVI-DAY)’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4년도부터 매년 하루를 ‘IVI의 날’로 지정해 ‘119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나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6주년 기념식은 IVI 후원을 통한 백신 기부의 의미를 높이고자 마련한 자리다. 유학수 대표는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셀에센스에스 판매액 중 일부를 2013년도부터 IVI에 후원해 10만 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콜라보K 김주호 대표, KPR 신임 사장으로 선임
종합홍보컨설팅회사 KPR이 주주총회를 열고 콜라보K 김주호 대표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2019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인사는 국내외 미디어 환경변화와 디지털 및 IMC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디지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김주호 신임 사장은 제일기획 마스터 출신으로 지난 2015년부터 KPR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사업브랜드인 콜라보 K(collabo K) 대표를 맡아 IMC 사업부문을 총괄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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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 Lounge | 2019년 0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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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조원홍 부사장, 미래차 시장 선점 핵심 과제 발표
현대자동차가 국제가전박람회 ‘CES 2019’에 참석해 미래차 시장 선점을 목표로 3대 핵심 과제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는 1월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전동화(EV) 기반의 개인 맞춤형 모빌리티 경험 제공, 글로벌 커넥티드카 서비스 확대 및 오픈 플랫폼 구축, 오픈 이노베이션&인공지능 등 혁신 거점 구축 3가지를 미래 핵심전략으로 제안했다. 또한  커넥티드 기술과 전기차 배터리 등을 유연하게 탑재하기 위해 2020년에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2년에는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모든 차종에 커넥티드 서비스 관련 기술을 탑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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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원 블랙야크 컨벤션’ 개최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 K호텔에서 ‘19F/W 원 블랙야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중국 대리상 및 국내 자체 유통 관계자 450명을 대상으로 ‘원 블랙야크(ONE BLACKYAK)’ 비전을 공유하는 19FW 시즌 품평회 및 책임 수주회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컨벤션 개회식에서 강태선 회장은 “세계화와 지역화를 동시에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 전략을 통해 블랙야크의 브랜드 미래 가치를 한 단계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개회사를 시작했다. 이어 “시시각각 급변하는 경제, 사회, 문화 흐름 속에 진출 지역의 특수성만을 강조하는 것은 오히려 글로벌 사업의 통일성을 저해할 수도 있다. 양자 간 조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미래지향적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하나의 컬렉션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원 블랙야크 컬렉션(ONE BLACKYAK)을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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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사장, 2019년 상반기 포토아카데미 개최
파나소닉코리아는 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카메라를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고, 카메라 시장 및 사진문화 활성화를 위한 ‘2019년 상반기 포토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포토아카데미는 파나소닉코리아의 대표적인 전국적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인 'CSR 투어'의 연장선상 프로그램으로 ‘CSR투어’를 통해 파나소닉 카메라를 전달받은 청소년복지센터 학생을 대상으로 카메라 기초 사용법 및 사진 촬영 이론 등을 교육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노운하 사장은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 가치를 공유하고 꿈을 키워줄 수 있는 포토아카데미를 매년 운영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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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 신년 기자간담회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이 1월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 중심 철학을 기반으로 역대 최고의 실적을 거둔 2018년을 돌아보고, 자사의 전기차 브랜드 ‘EQ’를 중심으로 미래 모빌리티 전략 등 2019년 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를 통해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혁신과 차별화를 추구해온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은 한 해여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다가오는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 사회·경제의 동반자이자 수입차 업계 리더로서 책임감을 갖고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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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메무라 노부유키 사장이 지난 17일 비영리 공익재단인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마포 스탠포드 호텔에서 ‘2019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 장학금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2005년부터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전국의 청소년 자활지원관 추천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고등학생들에게 연간 1인당 200만원씩 총 3년 동안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24명의 장학생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456명의 고등학생에게 8억 9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토요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모두가 각자의 마음에 품고 있는 꿈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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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 내륙 최남단 영업현장 방문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이 1월 2일, 새해 첫 일정으로 거제, 통영, 진주, 여수, 순천 등 내륙 최남단의 영업현장을 방문했다. 김 은행장이 방문한 지역은 제조업체들이 밀집한 산업단지로, 지방 중소기업의 어려움과 현장직원의 의견을 듣기 위해 진행되었다. 김도진 은행장은 이보다 앞선 신년사를 통해 “불확실성과 잠재적 위기 속에 기업은행의 사명과 가치를 실천에 옮기자”며 “자동차, 조선 등 제조업을 지키기 위해 가능성 있는 중소기업에게 과감한 지원이 필요한 때인 만큼 올해에는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곳을 방문해 고객과 현장직원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두겠다”고 중소 제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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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박정호 사장, 하만·싱클레어와 차량용 플랫폼 개발 협약 체결
SK텔레콤, 하만, 싱클레어는 세계 최대 IT 및 가전 전시회 CES 2019가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북미 방송망 기반의 전장용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3사는 미국 전역의 운전자가 차량 내에서 방송망을 통해 고품질 지상파 방송, HD맵 실시간 업데이트, 차량통신기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차량용 플랫폼을 개발한다. SK텔레콤은 이번 협약으로 자사의 미디어 기술, 저지연 데이터 송수신 기술 등이 미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SK텔레콤 박정호 사장은 “미디어와 모빌리티는 5G 시대의 혁신적 변화를 맞이할 핵심사업”이라며 “각 분야를 선도 중인 하만, 싱클레어와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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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
롯데관광개발이 1월 21일 서울 관악구 관악구청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는 롯데관광개발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및 임직원, 미림여고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증한 쌀은 10kg 500포로 롯데관광개발과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가 공동으로 기증했다. 기증된 쌀은 미림학원이 소재한 관악구 내 저소득계층과 차상위 가정 등 기초생활보장수급가구 및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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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일 정윤석 대표, 2019 신년회 및 사업정책 설명회 진행
종합가전 전문기업 신일이 1월 15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160여명의 임직원 및 협력사와 함께 2019년 신년회 및 사업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신일은 대한민국 토종 가전기업으로는 드물게 올해 60주년을 맞는 만큼 ‘위대한 여정의 동행’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하며 동반성장의 비전과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어 2019년 매출액 20% 성장, 2,100억 원 달성 계획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신일은 신기술 및 디자인을 강화한 하절기 제품 출시, 마케팅 강화로 프리미엄 제품 확대, 펫 가전 브랜드로 신성장동력 확보, 브랜드 재구축으로 기업가치 제고 등을 강조했다. 정윤석 대표는 “올해는 신일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새 역사를 함께 써갈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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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라이프 정문국 사장, 2019년 영업전략회의 개최
오렌지라이프가 1월 8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지점장 등 영업관리자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오렌지라이프는 2019년 고객중심의 영업혁신과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퀀텀립(Quantum Leap)을 이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한 구체적 방법으로 성장·수익·효율·리스크·자본관리 등 4대 밸류 드라이버와 최적의 균형을 이루는 CPC(고객-상품-판매채널) 전략을 발표했다. 특히, 회사의 주축 채널인 전속 FC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맞춤 영업전략을 마련하고 교육체제를 개선하는 등의 지원을 약속했다. 정문국 사장은 “보험영업의 기본에 충실하고 고객관점에서 일한다면 오렌지라이프의 영업 잠재력이 최대치로 발휘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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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 ‘라이선스 인디아’와 현지 파트너 계약 체결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가 1월 11일 인도 기업 ‘라이선스 인디아’와 현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유니드캐릭터의 창작캐릭터인 ‘크리켓팡(Cricket Pang)’의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해 인도 뭄바지 라이선스 인디아 사무소에서 진행됐다. 라이선스 인디아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중인 크리켓팡의 인도 지역 대표 사업자로서 인도 메이저 방송사 방영, 캐릭터 상품화 라이센싱 발굴, 캐릭터 브랜드 마케팅 등 크리켓팡의 인도 현지 론칭과 마케팅, 라이센싱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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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언, 현대기아차로부터 ‘올해의 협력사’상 수상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현대기아차의 ‘2018년 올해의 협력사’에 선정되었다. 현대기아차는 14개 부문에 걸쳐서 총 23개 회사에 상을 수여했으며,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에 전력 모듈을 공급하는 인피니언이 해외협력사 부문에서 반도체 회사 최초로 수상했다. 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의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은 “e-모빌리티가 가속화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용 전력 반도체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이 상은 인피니언이 미래 e-모빌리티 성장에 대비해 고객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는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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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 ‘제 6회 IVI의날' 기념식 개최
코리아나화장품은 1월 17일 코리아나화장품 광교사옥에서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제 6회 IVI의 날(IVI-DAY)’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4년도부터 매년 하루를 ‘IVI의 날’로 지정해 ‘119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나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6주년 기념식은 IVI 후원을 통한 백신 기부의 의미를 높이고자 마련한 자리다. 유학수 대표는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셀에센스에스 판매액 중 일부를 2013년도부터 IVI에 후원해 10만 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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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보K 김주호 대표, KPR 신임 사장으로 선임
종합홍보컨설팅회사 KPR이 주주총회를 열고 콜라보K 김주호 대표를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2019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인사는 국내외 미디어 환경변화와 디지털 및 IMC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디지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김주호 신임 사장은 제일기획 마스터 출신으로 지난 2015년부터 KPR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사업브랜드인 콜라보 K(collabo K) 대표를 맡아 IMC 사업부문을 총괄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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