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프리미어평위천액, 유럽 에피카 어워즈 은상 수상
광동제약의 드링크형 소화제 프리미어평위천액이 유럽 광고제 에피카 어워즈(Epica Awards)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프리미어평위천액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평위산에 소화 작용을 돕는 우루소데스옥시콜린산(UDCA), 가스 제거 효능을 갖는 디메치콘을 배합한 한방 소화제다. 이번 광고는 햄버거, 베이컨, 핫도그 등이 프리미어평위천액을 통해 빠르게 소화되는 모습을 음식 컬러와 직선을 통해 속도감 있게 표현했다.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게끔 한 프리미어평위천액 광고는 유럽 23개국 31개 마케팅 잡지에 게재되며, 국내에서는 양재역 지하철 스크린도어와 강남역 버스정류장에 게재된다.

 


 

GC녹십자,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지난 12월 7일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GC녹십자가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관세청 수출입신고서 기준 최근 1년간(2017년 7월~2018년 6월) 2억 148만 달러의 수출액을 기록한 GC녹십자는 2014년 1억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4년 만에 해외 매출 규모를 2배로 늘리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0년간 GC녹십자의 수출 실적은 5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이는 혈액제제 중심이던 수출품목에 백신이 더해진 결과다. GC녹십자는 UN 조달시장에서 다국적 제약사를 제치고 독감백신과 수두백신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으며, 개별 국가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웅제약,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대웅제약 향남공장 품질분임조가 품질·업무혁신 분야 올림픽으로 알려진 제44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금상 1팀, 은상 1팀)을 수상했다. 대웅제약 향남공장 품질분임조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국제품질경진대회(ICQCC)에서도 국내 제약기업 최초로 금상을 받으며, 해외에서도 그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일동제약 마이니, 2018 한국색채대상 수상
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 마이니 시리즈의 패키지 디자인이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2018 한국색채대상에서 한국색채학회장상(RED상)을 수상했다. 마이니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동시에 다양한 카테고리 전개에 용이한 블랙을 메인 컬러로 삼아 성분, 효능 등에 따른 포인트 색상을 적절히 활용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미약품 RFID 물류혁신, 유통업체로 확산
지난 12월 6일, 한미약품은 의약품 물류 핵심센터인 팔탄 스마트플랜트에 국내 도매업체 12개 사의 관계자 20여 명을 초청해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물류혁신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한미약품 한재종 이사는 RFID를 활용한 물류 자동화 시스템이 신속성과 정확성, 효율성 면에서 획기적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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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rm & Bio Issue | 2019년 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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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프리미어평위천액, 유럽 에피카 어워즈 은상 수상
광동제약의 드링크형 소화제 프리미어평위천액이 유럽 광고제 에피카 어워즈(Epica Awards)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프리미어평위천액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평위산에 소화 작용을 돕는 우루소데스옥시콜린산(UDCA), 가스 제거 효능을 갖는 디메치콘을 배합한 한방 소화제다. 이번 광고는 햄버거, 베이컨, 핫도그 등이 프리미어평위천액을 통해 빠르게 소화되는 모습을 음식 컬러와 직선을 통해 속도감 있게 표현했다.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게끔 한 프리미어평위천액 광고는 유럽 23개국 31개 마케팅 잡지에 게재되며, 국내에서는 양재역 지하철 스크린도어와 강남역 버스정류장에 게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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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지난 12월 7일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GC녹십자가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관세청 수출입신고서 기준 최근 1년간(2017년 7월~2018년 6월) 2억 148만 달러의 수출액을 기록한 GC녹십자는 2014년 1억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4년 만에 해외 매출 규모를 2배로 늘리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0년간 GC녹십자의 수출 실적은 5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이는 혈액제제 중심이던 수출품목에 백신이 더해진 결과다. GC녹십자는 UN 조달시장에서 다국적 제약사를 제치고 독감백신과 수두백신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으며, 개별 국가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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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대웅제약 향남공장 품질분임조가 품질·업무혁신 분야 올림픽으로 알려진 제44회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금상 1팀, 은상 1팀)을 수상했다. 대웅제약 향남공장 품질분임조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국제품질경진대회(ICQCC)에서도 국내 제약기업 최초로 금상을 받으며, 해외에서도 그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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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제약 마이니, 2018 한국색채대상 수상
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 마이니 시리즈의 패키지 디자인이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2018 한국색채대상에서 한국색채학회장상(RED상)을 수상했다. 마이니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동시에 다양한 카테고리 전개에 용이한 블랙을 메인 컬러로 삼아 성분, 효능 등에 따른 포인트 색상을 적절히 활용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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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RFID 물류혁신, 유통업체로 확산
지난 12월 6일, 한미약품은 의약품 물류 핵심센터인 팔탄 스마트플랜트에 국내 도매업체 12개 사의 관계자 20여 명을 초청해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물류혁신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한미약품 한재종 이사는 RFID를 활용한 물류 자동화 시스템이 신속성과 정확성, 효율성 면에서 획기적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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