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추위 성큼, 호빵, 군고구마 등 겨울 상품 매출 증가

NEWS | 2018년 11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추위 성큼, 호빵, 군고구마 등 겨울 상품 매출 증가

겨울 추위가 예상보다 빠르게 다가오면서 편의점 겨울 상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10월 한 달간 GS25 편의점 즉석 조리 상품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군고구마 5.4, 즉석 어묵 3.3, 호빵 1.7매 등 큰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f22886dec39de3e00a6ff0c3a4045860_1541141103_5959.jpg
GS25에서 감동란 호빵을 구매한 고객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상품 차별화를 위해 상품 도입에 있어 공을 들이고, 추위가 이르게 찾아왔다는 점이 매출 상승의 원인이 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작년 동월 대비 540% 이상의 매출 상승을 달성한 GS25 군고구마는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의 중간 형태로, 해남과 고창 등 유명 산지에서 공급받는다. 어묵은 총 4종으로, 베이컨야채접사각어묵과 모듬꼬치어묵이 주력 상품이다.

 

겨울철 간식 스테디셀러 호빵은 최근 고객 입맛의 변화를 여실히 보여준다. 단팥류 호빵은 같은 기간 12% 증가한 것에 비해 감동란호빵, 치즈불닭호빵, 꿀씨앗호빵 등 요리형 호빵의 매출은 81%나 증가했다.

 

GS25 이인규 즉석어묵 MD춥다고 따뜻한 상품이 무조건 잘 팔리는 시대는 지났다고 말하며, “변화하는 고객 입맛에 맞출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GS리테일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CEO&>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