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렘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2D4(투디포)’‘IDEA 2018’에서 브랜딩 부문 동상(Bronze)을 수상했다.

2D4는 일상에 기쁨을 주는 메이크업이라는 뜻의 'To Delight For’의 약자로, 제품 기획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성분이나 기능을 적극 반영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뷰티 브랜드들이 연예인의 유명세를 활용해 브랜드를 알리고자 노력하는 것과 달리, 2D4는 젊은 소비자들과 최대한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다.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2D4 톤착쿠션은 런칭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과 함께 2018 IDEA 브랜딩 부분 동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완판된 2D4 톤착쿠션은 얇고 가벼워 휴대성이 탁월하며, 매트 블랙 컬러와 홀로그램 로고 프린팅으로 팝한 느낌의 용기 디자인을 구현했다. 끌렘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기반으로 올해 하반기 더욱 많은 스토리와 철학이 담긴 2D4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D4 톤착쿠션은 온라인몰과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1017일부터는 롯데면세점 본점 1층 블루밍 뷰티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끌렘

 

끌렘 2D4, 2018 IDEA 브랜딩상 수상 > NEWS & EVENT | CEO&
사이트 내 전체검색
 

끌렘 2D4, 2018 IDEA 브랜딩상 수상

NEWS | 2018년 10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끌렘 2D4, 2018 IDEA 브랜딩상 수상

3e702e24dea450b3d8081364a73eb760_1539156453_3845.jpg끌렘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2D4(투디포)’‘IDEA 2018’에서 브랜딩 부문 동상(Bronze)을 수상했다.

2D4는 일상에 기쁨을 주는 메이크업이라는 뜻의 'To Delight For’의 약자로, 제품 기획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성분이나 기능을 적극 반영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뷰티 브랜드들이 연예인의 유명세를 활용해 브랜드를 알리고자 노력하는 것과 달리, 2D4는 젊은 소비자들과 최대한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다.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2D4 톤착쿠션은 런칭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과 함께 2018 IDEA 브랜딩 부분 동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완판된 2D4 톤착쿠션은 얇고 가벼워 휴대성이 탁월하며, 매트 블랙 컬러와 홀로그램 로고 프린팅으로 팝한 느낌의 용기 디자인을 구현했다. 끌렘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기반으로 올해 하반기 더욱 많은 스토리와 철학이 담긴 2D4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D4 톤착쿠션은 온라인몰과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1017일부터는 롯데면세점 본점 1층 블루밍 뷰티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ditor 박인혁   Cooperation 끌렘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CEO&>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