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CEO& SPECIAL 목록

CEO& Survey II, 2019 CEO 해외여행 선호도 조사 | 2019.04
월간 시이오앤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계절인 봄을 맞아 대한민국 CEO의 해외여행에 대한 다양한 항목의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여행지 선정 기준을 포함한 12가지 객관식 항목이 포...
CEO& Survey I | 2019.04
여권 한 장만 있으면 큰 제약 없이 외국으로의 여행이 가능한 시대다. 당연히 누리는 해외여행의 자유로움이지만 불과 30년 전에는 일부 계층의 특권 같았다. <2019 CEO ...
All Previous Articles
CEO& SPECIAL 목록
CEO& Brand, Love, Romance and Your Heart | 2019.03
​2019 국제고급시계박람회(SIHH)에서 까르띠에는 워치 메이킹의 새로운 시각을 선보였다. SIHH 2019는 까르띠에 메종이 자랑하는 창의적 표현력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
CEO& Brand, Love, Romance and Your Heart | 2019.03
주얼리, 시계, 다이아몬드 등 오브제 아트의 글로벌 톱 브랜드 까르띠에는 유행이나 변화를 뛰어넘는 특별한 스타일을 창조한다. 그 역사적 출발은 1847년 파리 몽토르고이 31번지로...
CEO& Brand, Perfect Harmony and Elegance | 2019.02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광고는 최고의 포토그래퍼와 가장 트렌디한 모델이 함께 하는만큼 한편의 화보를 연상케 한다. 시대를 넘는 품격과 우아함을 담아내며, 모델의 그래픽적인 포즈로 시각...
CEO& Brand, Perfect Harmony and Elegance | 2019.02
몸과 옷 사이에서 나누는 자연스러운 대화는 남자의 이미지를 극명히 자아내는 정체성의 발로와 같다. 예를 들어 피크드 라펠(Peak Lapels)과 8개 버튼이 달린 더블 브레스티드...
CEO& Brand, Perfect Harmony and Elegance | 2019.02
아르마니의 MTM(Made-to-Measure) 슈트는 맞춤복 개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특별한 슈트 컬렉션이다. 각기 다른 라펠과 버튼,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제공하는게...
CEO& Brand, Perfect Harmony and Elegance | 2019.02
아르마니 그룹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조르지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아르마니 진, 아르마니 까사 등을 통해 다양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디...
CEO& Special III | 2019.01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에 대한 각계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SK에 대한 소버린의 주주활동, 삼성과 현대차에 대한 엘리엇의 주주활동 등에서 드러난 부정적 효과로 ...
CEO& Special II | 2019.01
2018년 7월, 보건복지부가 국민연금의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을 선언했다. 오는 2020년까지 점진적, 단계적으로 추진될 예정이지만 장기 수익성 제고, 독립성 및 투명성 강화라는 ...
CEO& Special I | 2019.01
한국기업지배구조원에 따르면 2018년 12월 19일 현재 스튜어드십 코드에 참여한 기관투자자는 71개다. 사모펀드(PEF) 26개, 자산운용사 25개 등이며, 증권사나 투자자문사,...
CEO& Special III | 2018.12
우리나라는 가업승계를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다. 부의 대물림으로 바라보는 시각 때문이다. 그렇다면 기업철학과 기술계승을 통해 지속성장을 약속할 수 있는 성공적 가업승계의 비결은 ...
CEO& Special II | 2018.12
단기간에 매출을 높이거나 세계적 기업으로 발돋움해 명성을 드높이는 일은 모든 기업이 목표로 삼을 만큼 중요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오랫동안 지속가능한 장수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을 더욱...
CEO& Special I | 2018.12
윌리엄 오하라(William T. O'Hara) 브라이언트대학 가족기업연구소장은 <세계 장수기업, 세기를 뛰어넘은 성공>에서 한 세대를 30년으로 볼 때 기업이 4세대까...
2018 Korea’s Most Admired CEO | 2018.11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이하 GPTW Institute)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CEO 중 신뢰경영을 선도하는...
CEO& Special III | 2018.10
온라인에서의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이를 수집하고 분석, 정리해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직업도 생겨났다. 디지털 큐레이터라 불리는 이들은 미술관이나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큐...
CEO& Special II | 2018.10
다양한 물건이나 서비스 사이에서 한 가지를 고를 때, 소비자는 고민에 빠진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선의 소비를 돕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n...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CEO&>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