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CEO 콘텐츠 미디어 그룹 원년(元年)
CEO파트너스는 사람을 위한 기업입니다. 단순히 돈을 버는 경영의 기술보다 사람의 마음을 경영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창간 10년을 맞아 한층 더 성숙해진 시선으로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통의 비전을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CEO파트너스는 CEO와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사업을 합니다. 라이프스타일 경영매거진 월간 시이오앤 발행부터 300여 명의 CEO와 함께하는 CEO& 비자트 포럼, 고품격 최고경영자과정 CEO& 비자트 아카데미(CBA) 그리고 경영서적, 단행본, 기업 사외보 등의 출판물을 기획, 제작합니다.

CEO가 소통의 능력을 얼마나 발휘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성패가 갈리는 시대입니다. CEO의 동반자 CEO파트너스 역시 독자와의 폭 넓은 소통을 위해 인터넷, 모바일, SNS 등 CEO 콘텐츠 미디어 그룹으로의 전환을 충실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CEO와 고객, CEO와 CEO를 연결하는 소통의 정신은 디지털 시대에도 사람을 향한 진정성 있는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비록 고전적 인간관계의 힘은 쇠퇴하더라도 마음속 감동을 얻는 일이 최고의 자산이라는 CEO파트너스의 철학은 변치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EO파트너스 대표이사 / 월간 시이오앤 발행인 손홍락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 시이오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